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라식라섹 내 눈에 꼭 맞는 1:1시력교정 4만안 돌파

라식라섹 후 우수한 시력은 물론, 야간 빛 번짐 등 광학적 부작용 억제를 통해 ‘시력의 질 향상’을 연구해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아이리움안과가 지난 1월 19일자로, 개인 맞춤형 시력교정술이 누적 수술 건수 4만안을 달성했습니다.

(아마리스1050RS 스마트펄스 개발사의 독일 슈빈트社 인정)

 

 

과거 라식라섹 1세대에는 근시와 난시, 원시와 같은 단순수차 교정을 통해 시력 1.0 에 관심을 두었지만,  야간 빛 번짐을 유발하는 고위수차에 대한 고려는 없었던 수술들이 대부분이라 수년 후 시력저하 뿐 아니라 광학적 부작용을 치료하기 위한 재수술 상담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다년간의 국내외 학술활동을 전개하면서 시력교정술 후 시력의 질에 대한 연구로 실제 수술에 적용해 안전성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특히 고위수차 중 ‘코마(COMA)’의 감소를 임상적으로 처음으로 입증한 아이리움안과의 ‘코웨이브(COWAVE)'라식라섹 수술성과는 지난해 2월, SCI 안과 학술지 JCRS에 등재되었습니다.

 

 

코웨이브는 처음 시력교정을 하는 분들 뿐 아니라, 과거 잘못된 시력교정술 후 재교정 시에도, 원추각막(각막확장증) 질환의 각막 비대칭을 교정을 위한 수술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아시아 유일 맞춤형 시력교정술 '코웨이브'의 레퍼런스 클리닉(Reference Clinic)으로 아시아-태평앙 지역 의료진들의 연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대만 의료진에 수료증 전달중인 박시윤 원장

 

▼각막강성도 데이터 분석중인 강성용 원장

 

사람마다 지문이 다르듯, 각기 다른 여러분의 각막 모양에 맞게 1:1 맞춤수술하세요

아이리움안과에서 소중하고 건강한 시력을 찾으세요!

 

아이리움 1:1 맞춤형 시력교정술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