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원데이라식수술, 빠른 회복과 안전을 동시에

연휴와 주말을 이용해 라식, 라섹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정밀검사와 수술을 하루에 진행하는원데이 시력교정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아이리움안과에도 오늘 원데이라식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어요. 주말을 앞두고 야간진료가 있는 금요일에는 더 많은 분들이 당일수술을 계획하고 오시는데, 직장인, 군인들이 많습니다. 곧 아르바이트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도 계시구요.

 

하지만 바쁜 상황에서도 안전을 최우선이겠지요!

 

독일 자이스社로부터 스마일라식분야 '스마일 베스트 서전'(SMILE Best Surgeon)으로 활동중인 아이리움안과 김은경 원장 도움말로 ‘원데이라식’에 대한 도움말을 들어봅니다. (국민일보 2017년 12월 27일자)

 

원데이라식수술, 빠른 회복과 안전을 동시에

 

 

(기사 내용 중) "김은경 원장은 “빠른 회복 속도, 환자들의 편의도 중요하지만, 수술 전 가장 고려되어야 할 점은 수술 후 편안한 시력, 부작용 우려를 낮춘 안전한 수술법”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아이리움안과는 회복 속도와 시력의 질적인 면에서 더욱 향상된 수술 결과를 보이는 로우에너지(Low Energy) 스마일라식을 시행하고 있다.

국내 안과 중 최초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시행하고 연구결과를 발표한 아이리움안과 의료팀은, 2017년 4월 대한안과학회 학술상 수상을 시작으로 AJO, JRS 등 세계적 권위의 안과 학술지에 관련 논문이 채택되면서 로우에너지 스마일의 시력의 질 향상 효과를 공식 인정받고 있다."

 

●아이리움이 알려드리는 원데이(1Day)라식라섹 주의사항!

 

검사와 수술을 하루에 하는 원데이 시력교정수술은 일반 수술과 동일하게 70여가지 안전검사 후 적합한 수술을 결정하여 진행합니다.

스마일라식, 라섹 등 어떤 수술이 가능한지 결정하고, 아벨리노 DNA검사까지 모두 결과를 확인한 뒤 수술적합자에게만 수술을 진행합니다.

당일수술을 원했지만 안구건조증이 심하거나 재검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수술을 미루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데이 수술이라고 생략하거나 축소되는 검사가 없으니 안전을 위해 반드시 꼼꼼하게 안전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검사를 시작해서 수술까지 평균 4-5시간 내 진행되며, 물론 개인차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라식, 라섹의 장점을 모아 만든 스마일라식이 최소절개로 수술 다음날부터 세안, 눈 화장, 가벼운 운동 등 일생생활을 가능하게 하며 직장인, 군인 등 시간 제약이 많은 경우 원데이 수술 시 가장 많이 선호하지만, 이 또한 원한다고 할 수 있는 수술이 아니라는 점!

눈 조건에 가장 안전한 수술이 가장 좋은 수술입니다.

 

검사와 수술을 하루에, 바쁠수록 서두르지 않는

아이리움의 원데이 수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원데이 수술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