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원데이 스마일라식! 시간 부담없이 안전하게

시력교정술하고 부작용이 생기진 않을까? 시력교정술하고 시력 회복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진 않을까? 수술 안전성과 회복속도 때문에 시력교정술을 망설이는 분들에게 아이리움안과의 원데이스마일라식을 권유드립니다.

 

"제 눈은 새로 태어났어요. 통증도 전혀 없고 너무 잘 보이네요"

-아이리움안과 김은경 원장 집도로 원데이 스마일라식 수술을 받으신 직장인 박*웅님 수술 후기 中-

 

 

<국내 유일 스마일라식 베스트 서전인 아이리움안과 김은경 원장>

 

원데이 스마일라식은 안전검사와 수술이 동시에 이뤄집니다. 오전에 70여 가지 안전검사 진행 후 수술 적합여부에 따라 오후에 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원데이 스마일라식은 시간 부담 없이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 군인, 취업 준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빠른 회복! 선명하고 깨끗한 시력!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이 주목받는 이유 
 

아이리움안과의 스마일라식은 다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스마일라식 수술 시 레이저의 에너지 세기를 낮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진행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스마일라식에서 에너지 세기가 중요한 이유를 과학적으로 입증했습니다. 높은 에너지로 수술하는 일반 스마일라식과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각막 거칠기는 최대 9.8배의 차이를 보입니다. 각막굴절교정술에서 수술 후 각막 단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울수록 회복 속도가 빨라지고 야간 빛 번짐, 대비 감도 저하 등을 유발하는 고위수차 발생을 억제해 시력의 질이 향상됩니다.

 

기존 스마일라식은 수술 후 2~4주간 뿌옇고 흐린 증상이 지속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수술 다음 날부터 시야가 선명하고 깨끗하며, 똑같은 교정시력 1.0이라도 더욱 편안한 시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높은 에너지로 수술하는 일반 스마일라식과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각막 거칠기는 최대 9.8배의 차이를 보입니다. 각막굴절교정술에서 수술 후 각막 단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울수록 회복 속도가 빨지고 야간 빛 번짐, 대비 감도 저하 등을 유발하는 고위수차 발생을 억제해 시력의 질이 향상됩니다.  기존 스마일라식은 수술 후 2~4주간 뿌옇고 흐린 증상이 지속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수술 다음 날부터 시야가 선명하고 깨끗하며, 똑같은 교정시력 1.0이라도 더욱 편안한 시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국내 최초로 ‘로우에너지 스마일(Low Energy SMILE)을 도입해 시행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저명한 SCI 美 학술지 AJO(American Journal of Ophthalmology), JRS(Journal of Refractive Surgery)에 연구논문을 수록해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효과를 과학적으로 규명했습니다.

 

 

 


기사원문 확인하기

 

세계적 명성의 의료진이라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강남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차원이 다른 선명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