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아마리스레드 코웨이브라섹과 재교정 노하우 전수 -대만안과학회

제58회 대만안과학회(The 58th Annual Meeting of the Ophthalmological Society of Taiwan)에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굴절수술 분야 초청 연사로 참석해 공식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11.18-19 2일의 일정으로 진행된 대만안과학회에 중국, 대만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많은 안과의사들이 모였고
강성용원장은 엑시머레이저 '아마리스레드SPT(스마트펄스)'를 이용한 각막지형 맞춤형 수술, '코웨이브 라섹'의 우수한 수술증례와 연구 결과에 대해 강연하였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각막지형맞춤형 수술 31000안의 독보적 위치를 인정받고 있는 아시아지역 유일의 코웨이브 레퍼런스센터이면서

강성용 원장은 아마리스레드 레이저의 레퍼런스닥터(Reference Doctor)이자, 3차원 입체레이저 알고리즘 '스마트펄스(SPT)'를 독일 슈빈트와 공동개발한 전 세계 8인의 최고개발자 중 1명입니다.

 

 

그래서 더욱 강성용 원장의 노하우를 듣기 위해 의료진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코웨이브라섹의 코마 감소효과는 지난 2월 SCI 학술지를 통해 최초로 논문이 등재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공식 인정받아 또 한번 관심이 높았습니다.

 


"코웨이브라섹의 수술 후 빛 번짐 감소효과'

-SCI 학술지 JCRS 수록. 2017. 2월-

 

야간 빛 번짐의 원인이 되는 고위수차 중 '코마'수치가 수술 후 감소하는 코웨이브라섹의 노하우를 전했고 ,

또한 코웨이브수술을 이용한 과거 라식라섹, 스마일라식 등 레이저 시력교정술 후 시력퇴행, 부정난시, 야간빛 번짐, 원추각막(각막확장증)에 대한 재교정 및 치료사례를 구체적인 수술사례를 바탕으로 강연했습니다.

 

해외 초청강연이라 한국의 의술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학회였습니다.

 

차원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