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백내장 수술

백내장 치료, 맞춤형 레이저 수술로 안전성 향상

수정체의 혼탁으로 뿌옇고 흐려 보이는 노인성질환, 백내장은 진행 초기에는 약물치료로 진행을 늦추지만 중기 이후엔 완치를 위해 수술이 필요합니다.

 

한 번 혼탁해진 수정체는 다시 투명해지지 않기 때문에 기존 수정체를 제거하고 환자 눈에 맞는 인공수정체를 삽입합니다.

 

인공수정체(백내장수술용 렌즈)의 종류가 단초점, 다초점, 연속초점 등 기능별로 다양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광고에서 봤거나 지인이 수술했다는 렌즈로 무조건 수술할 수는 없습니다. KFDA,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인공수정체(렌즈) 중에서 환자 눈 조건에 가장 적합한 렌즈를 선택해야 수술 후 만족도가 높습니다.

 

최근엔 첨단 장비를 활용한 레이저 백내장 수술로 더욱 안전하고 정교한 수술이 가능해졌습니다. 현재 아이리움안과가 사용하고 있는 펨토초레이저 LENSAR를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제로 에너지에 가까운 레이저로 백내장 수술이 가능해져 각막 내피세포 손상을 막고 합병증 위험을 낮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증강현실(AR)을 통한 3차원 안구 입체 촬영과 분석으로 백내장의 밀도를 분석하고, 수정체의 기울기까지 정밀하게 기록하여, 생체 데이터를 반영한 환자 맞춤형 수술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수술 시간 단축, 통증 감소, 시력 결과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일보 11월 7일자, 강성용 원장의 도움말로 백내장수술에 대해 알아봅니다.

 

 

백내장 치료, 맞춤형 레이저 수술로 안전성 향상

 

 

 

아이리움안과는 대학병원출신 원장단 직접 진료와 수술로

환자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백내장 증상, 치료방법 등 상담이 필요한 경우

02-3420-2020 또는 홈페이지(http://eyereum.com/center/laser_cataract)

예약/문의하시기기 바랍니다.

 

아이리움와 소중한 인연을 맺으신 분들의 이야기 

※ 클릭시 노안백내장 영상후기로 연결됩니다. 의료법 의거 간단한 개인인증 절차후 열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