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라섹 세계적 인정- 시력의 질 높인 시력교정술

아이리움안과는 라식라섹수술을 통해 근시와 난시, 원시와 같은 저위수차의 교정 뿐 아니라, 같은 시력이라도 보다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시력의 질' 향상을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내 시력에 맞춘 안경렌즈라도, 흠집이 많이 나거나 손 지문이 남은 렌즈로 세상을 바라본다면, 제대로 된 시력교정이라 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본원의 시력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결과는 고스란히 실제 수술에 반영되어 각기 다른 각막조건에 맞춰 1:1 맞춤형 수술로 시행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같은 1.0이라도 더욱 선명하게, 시력의 질을 높여 세계적 인정을 받고 있는 본원의 대표적인 시력교정술들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야간 빛번짐을 줄인 #코웨이브라섹

 

▼아이리움안과의 코웨이브라섹 빛번짐 감소효과 논문(JCRS)

 

"각막지형맞춤형" 코웨이브 라식, 라섹은 야간 빛번짐과 광학적 부작용의 주요 원인이 되는 고위수차 중 코마(COMA) 교정에 효과적입니다.

 

웨이브프론트라식,라섹 분야에서 아시아지역 <코웨이브 레퍼런스 클리닉>인 아이리움안과는 31,000안의 독자적인 노하우로 맞춤형 라식, 라섹을 진행합니다. 코웨이브의 야간 빛번짐 감소 효과는 SCI 학술지 JCRS에도 공식 채택된 만큼, 국제적으로 효과를 인정받은 수술입니다.

 

에너지를 낮춰 각막을 매끈하게,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아이리움의 2017년 주요 연구업적인 <로우에너지 스마일> 역시, 스마일라식 후 환자의 불편한 시력을 개선하고 시력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스마일라식 후 약 2-3주간 지속되는 뿌연 시야 문제, 늦은 시력회복을 극복하기 위한 해답을 "레이저 에너지 세기"에서 찾았습니다.

 

로우에너지스마일은 기존 스마일라식과 비교해 레이저 장비의 에너지 세기를 각막 박리가 가능한 임계점 에너지까지 낮춰 수술합니다.

대한안과학회 학술상 수상한 로우에너지 스마일 논문 중 발췌

(에너지 세기에 따른 원자력현미경 관찰결과)

 

이때 환자의 눈 조건에 맞게 레이저 에너지 강도를 결정하고, 각막 정점에 정확히 레이저를 조사하는 센트레이션(centration)기술과, 에너지를 낮췄음에도 각막을 빠르고 용이하게 박리하는 의료진의 노하우가 필요한 고도의 커스터마이징 수술입니다.

 

 "가장 영향력있는 세계 안과의사 50인"에 선정

이처럼 <시력의 질>과 <안전한 수술>을 위해 고민하고 전세계 의료진들과 공유하며 활발한 학술활동을 펼치는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은 올해 안과분야에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가장 영향력있는 세계 안과의사 50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강성용원장, The Ophthalmologist ‘가장 영향력 있는 세계 안과의사 50인’]

선정 관련 기사 보기>> http://ciobiz.etnews.com/20170710120030


 

 

아무리 첨단 레이저 수술장비가 개발되고 시력교정술은 진일보하고 있지만,
환자의 안전과 시력의 질 향상을 위한 고민은 의료진의 몫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오늘도 환자분들의 안전한 수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서 시력교정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