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엠버서더 강성용원장-The Power List 50인 선정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대표원장이 안과 분야 올해의 주목해야할 의료진으로 'The Power List 50'에 선정되었습니다.

 

'The Ophthalmologist'는 유럽의 안과전문 매거진으로, 최근 연구업적과 학술활동을 토대로 [Rising Star]=주목할만한 안과 의료진을 사전투표로 선정했습니다.

<파워리스트50인>인에는 전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런던 무어필드안과병원의 Pears Keane을 비롯한 6명의 의료진과 미국 권위있는 안과병원인  Doheny Eye Institute 등 전 세계 안과 권위자들이 선정되었습니다.


※기사 원문보기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6/27/2017062701571.html

 

 

시력교정술 후 시력의 질, 부작용 치료에 이어 스마일라식 혁신까지

 

광학적 부작용과 각막확장증(원추각막) 등 라식, 라섹 재수술과 부작용 치료 분야에서도 성공적인 수술증례로 국제적으로 권위자로 알려진 강성용원장은, 올해는 스마일라식 분야에서 두드러진 연구성과로 주목받았습니다.

 

스마일라식 후 빠른 시력회복과 시력의 질 향상을 이끈 로우에너지 스마일. 2016년 레이저 에너지 강도에 따른 각막 절단면의 거칠기 차이를 근거로 <레이저 에너지 세기를 낮출수록(Low Energy) 각막 절단면은 매끄러운 결과를 보인다>는 연구결과를 한국에서, 그리고 유럽 국제학회에서 아시아 의료진으로는 최초로 발표했습니다.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회복의  스마일라식. 하지만 수술 다음날 뿌연 시야는 환자분들이 가장 불편해 하는 증상 중 하나였죠.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은  각막 내 기포 발생을 최소화해 수술 후 뿌연 시야 증상을 개선하고, 야간 빛번짐의 원인인 고위수차를 감소시켜 더욱 편안한 시야를 선사 합니다.

 

대한안과학회에서 학술상을 수상하고 미국 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도 로우에너지스마일, 맞춤형 코웨이브, 렌즈삽입술, 부작용 치료 분야에서 최우수연구(Best Paper)로 선정된 아이리움안과 의료팀은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오늘도 환자분들께 철저한 사전검사와, 효과가 검증된 신뢰도 높은 수술을 도움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