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질환 정보/백내장/녹내장

부모님 백내장수술, 아이리움 의료진과 첨단레이저로 안심하세요

백내장수술, 누구보다 걱정하는 마음을 잘 알기에


아이리움안과에서는 대학병원 출신 숙련된 의사와 안전성을 확인받은 수술장비로 부모님께 더욱 안심하고 수술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D 펨토초레이저(LENSAR)를 이용하여 각 환자의 3D 생체 데이터를 1:1 분석한뒤, 각막의 절개, 혼탁해진 수정체의 핵 분쇄 등의 일련의 과정을 최신장비로 빠르고 정확하게 수술하고 있습니다.

 

※ 펨토초 레이저란?
1,000조 분의 1이라는 짧은 시간폭의 파장을 발생시키는 초미세 레이저로 주위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해 각막손상과 합병증 가능성을 낮추고 수술 시 간과 통증을 줄이고 있습니다.

 

<LENSAR 레이저를 이용한 레이저백내장 생체분석 화면>

 

 

 

LENSAR 펨토초레이저를 이용한 백내장수술, 무엇이 좋아졌나요?

 

 레이저장비의 도움으로 , 백내장수술 시 환자는 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수술을 받게됩니다.

 

ㆍ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Imaging) 기법을 이용한 초고속 샤임플러그 카메라로 환자의 눈을 360도 각도에서 정밀 촬영합니다.
수술 중 안구 회전에 따른 위치 보정이 가능해 더욱 정확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생체 인식을 정확하게 하기 때문에 수술 중 수정체 전낭 파열 등의 위험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중해야 할 백내장 수술, 아주 작은 질환까지 주치의에게 말씀해주세요 

 

백내장은 누구나 수술하는 것은 아닙니다. 백내장 초기에는 약물로 진행을 늦출 수 있어서 정기검진을 통해 진행상황을 보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심해져 일상생활이 불편할 정도로 진행이 되면, 수술적 치료를 해야 합니다.

백내장 상태, 수술의 결정, 눈에 있는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새롭게 넣을 인공수정체의 종류는 1:1전담 주치의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합니다.

 

이 때 기존 병력, 직업적 특성, 생활환경 등을 상세히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믿을 수 있는 백내장수술병원, 본원 환자들의 부모님이 80%

 

아이리움의 백내장 클리닉은 안전하고 투명합니다.

무리하게 백내장 수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최신장비를 통한 정밀검사를 진행하며, 검사결과에 따라 숙련된 노하우를 가지 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합니다.

 

전담 의사와 수술실 전담간호사, 안심하세요 

수술팀은 전담의사와 간호사로 구성된 전담 수술팀이 수술을 진행합니다.
안전한 수술을 위해 최신 장비를 사용 및 정기적인 장비 점검, 클린 멸균 시스템, 수술 소포품 재사용 금지 등 환벽한 관리로 수술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로 회복을 돕습니다.

수술 당일에는 1:1 담당자가 수술 후 응급콜과 해피콜 서비스를 직접 진행하여 환자의 수술 전, 후 불안한 마음까지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술 후 정기검진을 통해 수술경과 뿐 아니라 녹내장, 황반변성 등 노년성 질환에 대한 모니터링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부쩍 침침하고 뿌옇다는 호소를 하신다면

백내장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적합한 치료를 하세요

 

눈은 건강 상태의 신호를 보내는 신호등과 같습니다.

 

<관련기사>

도움말: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2017.2.6자)

 

<레이저백내장 수술과정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