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장비 정보/아마리스 레드 1050RS

2017년 NEW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빠른 회복과 선명한 시력가능한 이유

아이리움안과는 2017년 1월 26일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2017년 최신 아마리스레드 SPT(스마트펄스)를 보유하고 라식,라섹수술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3년 첫 도입된 아마리스레드1050RS
-2015년 또 한번 아이리움이 공동개발하고 첫 도입한 아마리스레드SPT(스마트펄스)
그리고 2017년 NEW 아마리스레드SPT 도입으로,

혹시라도 장비의 노후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상의 수술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마리스레드1050RS 현존하는 엑시머레이저 중 가장 빠른 속도, 실시간 안구추적장치로 잘 알려진 시력교정용(라식라섹) 레이저입니다.

이러한 아마리스의 3차원 입체 레이저 알고리즘을 '스마트펄스'(SPT, Smart Pulse Technology)라고 합니다. 

SPT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최고개발자

아이리움안과는 전 세계 8개 연구센터 중 하나로 참여하여, 아마리스의 3D 입체 레이저 알고리즘의 공동개발에 참여했습니다.
1/26 기준, 국내 유일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닥터 강성용 원장은 아시아 유일 SPT의 '최고개발자'로 위촉되어 있습니다.
SPT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국내에 라식라섹 수술 시 각막의 구 모양 그대로 수술할 수 있는 레이저알고리즘을 도입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국을 비롯하여 이탈리아, 독일, 네덜란드, 캐나다, 싱가포르 등

8개 국에 아마리스 스마트펄스(SPT) 공식 센터를 지정,

한국은 강성용 원장이 본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독일 현지 사이트에 소개된 아이리움 의료진

독일 슈빈트 본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공식 브로셔에서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닥터, 강성용 원장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지난 11월 기준,아마리스를 이용한 각막지형맞춤형 코웨이브수술의 31000안을 달성한 국내 유일 코웨이브레퍼런스센터이기도 합니다.

 

Download SmartPulse Brochure

Download SmartPulse Multi-Centre Evaluation

Download SmartPulse SCHWIND NEWS

 

SPT(스마트펄스)로 수술하면 무엇이 좋을까요?

#각막을 매끈하게 해 회복은 빠르게, 시력은 선명하게

안경렌즈 표면이 매끄러우면 더 선명하듯이 우리 눈의 안경 렌즈와 같은 각막 표면이 매끄러울 수록 시력의 질은 당연히 높아집니다.

기존 레이저 시력교정수술 후에는 각막 표면이 거칠 어진 상태로 남지만 아마리스 레이저의 스마트펄스 기술은 각막 표면을 가장 부드럽게 만들어 수술 직후부터 선명한 시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펄스 테크놀로지(SPT ; Smart Pulse Technology)는 수술 후 잔여 각막 층을 가장 부드럽게 하여 단기간 내 시력을 향상시키는 3차원 입체 레이저 알고리즘 입니다.

각막의 실제 곡률에 가장 가깝게 설계해 빠른 시력회복은 물론 시력의 질, 회복기간과 통증, 고 위수차 감소에 획기적인 기술입니다


 

▲수술 후 각막 표면 비교 - 아이리움안과/연세대 세브란스 공동, ⓒEYEREUM, All rights reserved

 

특히 라섹과 같은 표면절제술에서 스마트펄스의 효과가 더욱 분명히 나타납니다. 실제 라섹 수술 환 자의 각막 표면의 거친 정도를 특정한 수치를 비교해보면, 기존 레이저로 수술했을 때는 평균 749nm, 스마트펄스로 수술한 경우에는 평균 272nm로 기존의 1/3 수준으로 향상된 결과를 보였습니다. (2014. 9 ESCRS, Paolo, Italy)

 

아마리스레드와 3D알고리즘 스마트펄스로 수술한

1:1 각막지형맞춤수술, 코웨이브라식라섹은

시력 뿐 아니라 수술 후 빛 번짐 감소를

유럽/미국학회 뿐 아니라 안과계 권위있는 SCI학술지 

JCRS에 논문이 채택되었습니다.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를 이용한

1:1맞춤라식라섹에 대한 정보는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단 한번 뿐인 시력교정술,

첫 수술도 재교정도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