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연구결과, 세계학회서 아시아인 첫 공식 강연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이번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ESCRS)에 한국 의사로는 유일하게 스마일 공식 세션에 참석해 전 세계의사들로부터 관심을 받았습니다.



국내 의료진으로는 유일하게 유럽 굴절수술학회에서 릴렉스스마일(스마일)의 수술 후 시력의 질을 연구하고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토포가이드라식 라식 권위자 제리탄 마저도 찬사를 보낸 ​이번 스마일라식 강연의 주제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이었습니다.

"저에너지와 고에너지 스마일라식 수술 후 AFM 현미경으로 관찰한 각막지형과 수술결과 비교’란 주제로, 수술 결과와 레이저 에너지세기의 상관관계에 대해 아시아 의료진으로서는 최초 발표한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일라식의 거장, 영국의 댄 라인슈타인(Dan Reinstein)과 공동으로 연구한 내용이기에 현지에서 한국의 아이리움 의료진에 대해 더 큰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스마일 라식수술 시 에너지 세기에 따라 각막실질조각 단면의 거친 정도와 기포 발생량의 차이를 촬영한 자료 등 볼거리 배울거리가 가득했던 이번 국제 학회발표에 대한 내용이 실린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성용 원장,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연구결과, 세계학회서 아시아인 첫 공식강연​

 


빠른 시력회복과 깨끗한 시력, 안전에 대한 세계적 기준.

아이리움안과가 선도하겠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eyereum.com/center/smile_lasik